티스토리 뷰

영화|애니

넷플릭스 애니 추천

somsompapa 2020. 7. 7. 23:47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 사용하시는 분들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영화, 드라마, TV 등 다채로운 컨텐츠가 많이 있어 보이네요.

이중에서 볼만한 애니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대부분 19금이니 미성년자 분들은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1. 오버로드

첫번째 소개할 애니는 오버로드입니다. 온라인 게임 서비스 종료를 앞두고, 갑자기 NPC들이 의지를 가지기 시작하면서 이제껏 본 적 없었던 세계가 펼쳐지면서 주인공을 중심으로 풀어나가는 애니입니다.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흥미를 가지고 보시기 좋으실껍니다. 다양한 스킬과 버프 아이템까지 RPG게임 유저였다면 더욱이 이해하시기 좋으실껍니다. 현재 2기까지 나왔습니다.

2. 고블린슬레이어

다음은 판타지 애니인 고블린 슬레이어입니다.

고블린에 의해 가족들을 잃어 증오심에 고블린만 죽이며 생활하던 주인공이 모험가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첫 장면부터 고블린 사냥에 잔인한 장면들이 나와 부담스러우신 분은 보지 않으시길 권장합니다.

전체 12부작으로 한편이 20분 정도라 킬링타임으로 보시기도 좋습니다.

작년 12월에 모바일 게임으로도 출시 되었으니, 애니를 보시고 재미있으신분들은 게임으로도 즐겨보시는것도 좋아보입니다.

3. 쿠로코의 농구

제목 그대로 농구 애니메이션입니다. 주인공인 쿠로코 테츠야와 세이린 고교 농구부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현실과는 괴리감이 커서 슬램덩크와는 달리 개인의 능력이 갈 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감이 있지만, 그 자체를 좋아하신다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습니다.^^

4. 겁쟁이 페달

마지막으로는 겁쟁이 페달입니다. 처음보는 자전거와 관련된 애니로 주인공이 소호쿠 고등학교의 자전거부에 들어가 정식으로 로드레이스를 접하고 여러 사람의 도움과 경쟁을 통해 로드레이스에 푹 빠지게 된다는 전형적인 스포츠 많와 입니다. 보시다보면 급 레이싱을 하고 싶어지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