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랙 위도우 기본정보
제작사 : 마블 스튜디오
개봉일 : 2021년 7월 7일 ~
상영시간 : 133분
상영등급 : 12세 이상
제작진 : 감독 - 케이트 쇼틀랜드 | 제작 - 케빈 파이기, 스칼렛 요한슨 (기획)
주요 출연진 : 스칼렛 요한슨, 플로렌스 퓨, 데이비드 하버, O. T. 패그벤레이, 레이 윈스턴, 레이첼 와이즈 외
촬영 기간 : 2019년 5월 28일 ~ 2019년 10월 6일
블랙 위도우 기본 줄거리
2018년도부터 얘기가 나왔던 블랙 위도우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4의 네 번째 작품이자 첫 번째 영화입니다.
제목 그대로 블랙 위도우의 솔로 영화이자 스칼렛 요한슨의 블랙 위도우가 등장하는 마지막 영화입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오하이오의 블랙 위도우의 어린 시절부터 시작합니다.
레드 가디언과 멜리나 그리고 나타샤와 옐레나는 3년동안 가족 행세를 하며 스파이로 지냅니다.
임무를 마친 이들은 쿠바로 돌아오고, 이후 어린 나타샤와 옐레나는 레드룸으로 끌려가게 됩니다.
21년 후 시빌워 직후 위도우가 된 옐레나는 미션 수행 중 어떤 한 여자와 전투를 벌이다 타깃이던 여자가 죽기 직전 뿌린 빨간 세럼을 맞게 되어 세뇌가 풀리게 되고, 해당 케이스를 들고 도주하게 됩니다.
이후 해당 케이스를 나타샤에게 보내고, 해당 케이스를 받은 나타샤는 부다페스트로 향합니다. 부다페스트에서 만난 옐레나와 나타샤는 레드문의 위치를 찾기 위해 출발합니다.
블랙 위도우 감상 후기
너무나 반가운 얼굴 블랙 위도우
너무나 반가운 얼굴 블랙 위도우. 그 자체를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반가운 영화였고, 그녀의 삶에 대해 같이 공감하고 생각할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시기적으로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이후 시점의 영화라 시빌 워를 안 보셨다면, 블랙 위도우 전에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벤저스의 그 누구보다 아픔 많은 그녀. 다른 어벤저스의 능력이 뛰어나 다른 캐릭터보다 약하게 보였던 그녀. 이 영화를 통해 그녀가 누구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겉도는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의 주인공은 나타샤인데, 영화 전반적으로 나타샤가 영화 속에 주인공으로 녹아 들어서 전체적인 구성을 끌어가는 느낌보다는 동생인 옐레나를 중심으로 흘러가고 나타샤는 그 옆에서 보조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치 영화의 주인공이 나타샤가 아닌 옐레나인듯 착각까지 들 뻔 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 솔로 영화답게 그녀의 삶에 대해 다룬 부분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으나, 가족애와 관련된 부분을 영화 시간 내내 들고 가려고 하는 느낌이 들어 영화 보는 동안 잠시 지루함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특히 위장 가족이 모여서 얘기를 나누는 부분은 조금 짧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화려한 격투액션 그러나 아쉬운 레드룸 전투
다른 어벤저스의 전투씬에 밀려 보기 어려웠던 블랙 위도우의 체술이나 격투액션은 마음껏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그녀가 가지고 있는 특기인 무기를 가지고 싸우거나, 주변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투는 마블다운 디테일을 보여 준 듯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레드룸 전투에서의 빌런과의 싸움이 너무 싱겁게 끝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쉽게 파괴하기 어려울 듯 한 레드룸도 엔진이 파괴되면서 너무 쉽게 무너져 버렸습니다.
게다가 최종 보스인 드레이코프는 힘 한번 제대로 써보지 못하고 죽은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