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켓컬리란 무엇인가?
2015년에 시작한 마켓컬리는 세상에 다양한 푸드 마켓과 훌륭한 생산자와 질 좋은 재료 그리고 최상의 먹거리를 소비자들과 연결 시키고자 시작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식료품 위주의 상품만 취급했다면 지금은 다양한 상품들로 그 방향성과 카테고리들을 확장하면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에는 향후 뉴욕증시 또는 나스닥의 상장을 검토하겠다는 발표도 있기도 했습니다.
마켓컬리는 샛별배송이라는 전날 11시 이전에 주문 시 다음날 7시 이전에 배송해주는 배송시스템과 식료품의 질이 뛰어나다는 점에서 회원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21년 3월 기준으로 700만명, 회사 직원은 190%이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쿠팡 이슈까지 발생하면서 회원수의 증가가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개인적으로는 채소나 과일 등의 신선도나 가공식품 등은 좋아 보이나, 상품의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4만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자주 구매하지는 못하는 듯 합니다.
다만, 마켓컬리에서 쿠폰을 종종 보내기도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종종 구매하고는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 상품 하나 - [미트 클레버] 춘천닭갈비 - 11,800원
막국수와 함께 춘천을 대표하는 음식인 닭갈비입니다.
저녁에 매콤한 음식이 땡기거나 닭갈비가 갑자기 먹고 싶을 때 냉장고에서 꺼내서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기 좋습니다.
귀찮을 때는 그대로 조리해서 먹어도 나쁘지는 않으나,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기보다는 기호에 따라 더 매운것을 위해서 청양고추를 추가하거나 좋아하는 채소 등을 넣고 조리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만오천개 이상의 후기가 증명하듯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듯 하며, 드시고 남은 양념에 밥을 볶아 먹어도 맛있습니다.
가격은 11,800으로 둘이 먹기에도 부족함은 없어 보입니다.
마켓컬리 추천 상품 둘 - [조선호텔] 호경전 볶음밥 3종 - 8900원
요리보다는 식사를 원하신다면, 거창하게 먹기 그렇고 가볍게 식사를 원할 경우 [조선호텔] 호경전 볶음밥 3종이 괜찮아 보입니다.
전자렌지만으로 조리가 가능하며, 만들기는 쉽지만 맛은 가볍지는 않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XO새우볶음밥이 가장 무난해 보였으며, 담백하고 생각보다 짜지 않아 부담이 없었습니다.
삼선볶음밥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오징어가 질기다는 평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마켓컬리 추천 상품 셋 - [존쿡 델리미트] 바베큐 백립 450g(냉동) - 15,000원
집에서 분위기 내고 싶을때, 혹은 캠핑 갈때 먹기 좋은 바베큐 입니다. 조리하기도 간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전자렌지나 오븐, 후라이팬 등에서 모두 조리가 가능하며, 특히 캠핑 갈때 가지고 가면 고기 굽고 하는게 귀찮을때는 편하고 분위기 있게 식사가 가능하더군요.
매시드 포테이토나 곁들임을 같이 구매해서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다만 둘이 먹기에는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고, 세번을 구매했었는데 그 중 한번은 살짝 냄새가 나는 듯 하기는 했습니다. 그러나 달달함과 특유의 소스 맛이 생각나면서 계속적으로 찾게 되는 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켓컬리 추천 상품 넷 - [튀김공방]크림새우, 칠리새우 - 각 8417원
개인적으로 많이 재구매한 음식입니다.
튀김종류는 전부 맛있는 튀김공방 제품으로 집들이나 어른들 대접할 때 보이기도 좋고 맛도 있는 음식입니다.
다만 전자렌지 조리보다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하는게 더 맛있기에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가 없다면, 기름에 튀김으로 조리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새우도 큰 편으로 식감도 좋고, 바삭한 새우튀김이라기 보다는 찹쌀탕수육의 식감과 비슷하게 쫄깃함이 느껴집니다. 특히 같이 들어 있는 소스는 찍먹으로도 부먹으로도 맛있습니다.
마켓컬리 추천 상품 넷 - 샤인마토 500g - 각 7800원
마지막은 과일입니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추천을 많이 했고, 집에 온 손님들도 한번 먹어보고는 정말 깜짝 놀랄 맛입니다.
샤인과일 답게 굳이 설탕을 뿌려 먹을 필요 없이 굉장히 단맛이 납니다.
가볍게 세척해서 심심할때마다 하나씩 드셔도 좋은데, 하나를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샤인방울토마토 보다는 샤인완숙토마도가 더 맛이 좋고 가성비도 좋아 보입니다.
단점으로는 가격이 일반 토마토보다 확실히 비싸긴 하지만 한번 먹어보면 재구매 의사가 강력해지는 과일입니다.
320x10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