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스타/드라마

눈물의 여왕 인물관계도

somsompapa 2024. 3. 4. 14:40
반응형

로맨틱 코미디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배우 김수현, 김지원 배우가 함께 뭉쳐 로맨틱 코미디로 함께 합니다.

<눈물의 여왕>이라는 드라마로 〈세작, 매혹된 자들〉의 후속으로 tvN에서 방영예정입니다.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다시 시작되는 사랑이야기를 담은 이번 드라마는 배우들의 스윗한 매력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주변 가족들로 나오는 배우 분들의 연기도 기대해주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목차
1. 눈물의 여왕 기본정보
2. 눈물의 여왕 기획의도 및 줄거리
3. 눈물의 여왕 인물관계도
4.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눈물의 여왕 기본정보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방영시간 : 토요일, 일요일 / 오후 09:10 ~
방영기간 : 2024년 3월 9일 ~ 2024년 4월 28일
방영횟수 : 16부작
방송채널 : tvN
연출 / 극본 : 장영우, 김희원 / 박지은
주요출연진 : 김수현, 김지원

눈물의 여왕 기획의도 및 줄거리

눈물의 여왕

"세기의 결혼... 세기의 전쟁?" 퀸즈 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

눈물의 여왕 인물관계도

눈물의 여왕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눈물의 여왕 - 홍해인 역 / 김지원

눈물의 여왕

퀸즈그룹 상무이사면서 퀸즈백화점 사장인 그녀는 스쿼트할 때 빼곤 일생 무릎 한 번 굽힐 일 없이 살아온 도도한 여왕.

오로지 남들한테 명령하기 위해서 입술 두 쪽 달고 태어난 것 같은 절대 군주. 강남 한가운데 성처럼 고고히 솟아 있는 퀸즈 백화점의 여주인이다.

그녀의 신조는 ‘안되는 게 어딨냐? 안 하는 거지!’다. 자긴 늘 하면 됐으니까. 해서 안된 게 별로 없었다. 백화점에 헤르키나를 입점시켜 1조 클럽에 가입하는 것이 현재 목표!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만 남은 현재, 그녀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들려온다.

눈물의 여왕 - 백현우 역 / 김수현

눈물의 여왕

퀸즈그룹 법무이사이고 퀸즈백화점 법무팀장인 그는 서울대 법대에 로스쿨 출신의 변호사다.

스마트한 두뇌에 본투비 재벌보다 더 재벌스러운 비주얼. 최고급 수제화에 아파트 한 채 값의 시계를 차고 회사 로비를 모델처럼 걸으면 어디 맨하탄 어퍼이스트 쯤에서 방금 날아온 것 같은 포스인데. 히스 프롬 용두리.

그가 무려 퀸즈 딸래미와 결혼할 때 마을 사람들은 요새는 대통령보다 재벌 회장이 왕이니 옛날 같으면 우리 현우가 부마가 된 거라면서 자기 일처럼 자랑스러워했다.

한때는 사랑한다고 믿어서 결혼했다. 하지만 3년 후 그는 이혼을 꿈꾼다. 간절히.

눈물의 여왕 - 윤은성 역 / 박성훈

눈물의 여왕

월가 애널리스트 출신 M&A 전문가로 알만 한 사람들 사이에선 될 투자, 안될 투자 점쟁이 뺨치게 잘 찍어주는 투자가로 유명.

족집게 과외 선생들 없으면 대학원 논문도 쓸 줄 모르는 재벌 3세들에게 구세주인 셈. 은성이랑 저녁 한 끼 먹겠다고 뉴욕까지 날아가는 사람들도 있었고 자기들끼리 만든 사모임에서 세미나를 한다는 명분으로 거액을 주고 초청해 투자 정보를 캐려는 사람들도 많았다.

그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사람은 많았지만 결혼은 했는지 현재 자산은 얼만지 가끔 한국에 드나드는 이유는 뭔지 등등 사생활에 대해선 전혀 알려진 바가 없다.

눈물의 여왕 - 홍수철 역 / 곽동연

눈물의 여왕

 

퀸즈그룹 전무이사면서 퀸즈마트 대표인 그는 해인의 남동생이다.

허우대는 멀쩡하지만 마음 속에 중2쯤 되는 소년이 살고 있다.

어렸을 때부터 기가 어마어마한 누나한테 거의 짓밟히다시피 하며 성장했다.

다 커서도 누나랑 눈만 마주치면 자기도 모르게 가드부터 치며 왜! 뭐!! 괜히 성질낸다. 이상형도 어렸을 때부터 딱 하나였다.

홍해인이랑 정반대면 돼. 난 그거면 돼.. 다행히 그런 여자를 찾았고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자부한다.

눈물의 여왕 - 천다혜 역 / 이주빈

눈물의 여왕

수철의 아내로 미인도에서 방금 튀어나온 것 같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 수철의 말 같지도 않은 농담에 일일이 반응하며 웃어주고 꼭두새벽 조찬에도 누구보다 완벽하게 단장하고 가장 먼저 나타나 시할아버지인 홍회장을 흐뭇하게 한다.

예의도 바르고 시사 상식에도 밝으며 젊은 애가 어떻게 저런 걸 알까 싶은 이슈에도 막힘이 없이 박학다식하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