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스타/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 등장인물

somsompapa 2023. 12. 27. 21:04
반응형

우리는 모두 행복을 꿈꾼다. 행복의 기준이 저마다 다르고 그 키도 모두 다릅니다. 그러나 행복에서 하나 확실한 건 그 행복의 주체는 나이고 기분 좋은일임은 분명합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에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찾는 모습들을 그릴 예정입니다.

배우 장나라 손호준이 드라마 고백부부 이후 6년만에 부부로 등장하여 호흡을 맞추며 재미를 선사하려고 합니다.

목차
1. 나의 해피엔드 기본정보
2. 나의 해피엔드 기획의도 및 줄거리
3.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4.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나의 해피엔드 기본정보

장르 : 스릴러
방영시간 : 토요일, 일요일 / 오후 09:10 ~
방영기간 : 2023년 12월 30일 ~ 2024년 2월 18일
방영횟수 : 16부작
방송채널 : TV CHOSUN
연출 / 극본 : 조수원, 김상훈 / 백선희
주요출연진 :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박호산

나의 해피엔드 기획의도 및 줄거리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등장인물

나의 해피엔드 - 서재원 역 / 장나라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모두가 인정하는 자수성가 CEO이자 백만 팔로워를 홀린 인플루언서.

어린 시절 재원 곁엔 엄마 대신 그녀를 살뜰히 보살펴준 계부 창석이 있었고, 그래서 엇나가지 않을 수 있었다. 그리고 지금의 <드레브>가 있기까지 물심양면 재원을 도운 남편 순영, 그리고 <드레브>의 히트 상품을 연이어 내놓은 동료 테오가 있었다.

재원은 자신의 성공이 이들 덕분이라고, 한 치의 의심 없이 믿었다.

그런 재원의 믿음이 깨지기 시작한 건 한 순간이었다. 그토록 믿었던 순영, 테오, 창석의 감춰진 속내가 드러나자 재원은 결심한다.

지금 내가 겪고 있는 지옥을 너희에게 고스란히 돌려줄게.

자, 누구부터 시작할까?

나의 해피엔드 - 허순영 역 / 손호준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인정 많고 소탈하며, 웬만해선 화내는 법도 없다. 덥수룩한 머리스타일과 두꺼운 안경... 말도 패션도 화려함과는 거리가 멀다.

부유하지 못한 집의 아들로 태어난 순영. 그럼에도 말썽 한 번 부리지 않는 모범생이었다. 그런 그는 한 번 꽂히면 정신 못 차리고 몰두하곤 했는데, 재원이 순영에겐 그런 존재였다.

결혼 후에도 인생의 우선순위는 언제나 가족이었다. 그 무엇보다 내 가족이 우선인 그는 재원에겐 세상 둘도 없는 헌신적인 남편이고, 아린에겐 친구처럼 자상한 아빠다.

재원의 꿈을 응원하며 내조하고, 아린을 키우느라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들은 포기해야 했지만, 순영은 그런 자신의 선택을 단 한 번도 후회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상상조차 못한 진실을 마주하고 돌이킬 수 없는 결심을 하게 되는데...

나의 해피엔드 - 권윤진 역 / 소이현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예중, 예고, 미대 졸업 후 유학길에 올라 박사학위까지 늘 월등한 기량으로 빛나는 주인공이었고 빛나던 윤진의 대학 시절,
그녀 주위엔 시기 질투하는 이들로 가득했다.

학업을 마치고 작품 활동에 매진했지만, 이렇다 할 성과 없이 영원히 빛날 것 같은 그녀의 재능은 점점 시들어갔다.

그렇게 성과 없는 작품 활동에 하루하루를 버텨가던 어느 날, 주위를 돌아보니 자신과 다르게 반짝반짝 빛나는 재원과 순영이 보였다.

나의 해피엔드 - 윤테오 역 / 이기택

나의 해피엔드
나의 해피엔드

떠오르는 작가 시절, 거대 기업의 제안을 모두 거절해오다 별안간 <드레브>에 합류해 존재감을 제대로 떨치고 있다.

테오의 삶은 선택의 연속이었다. 10살 때 부모님을 잃은 테어노는 친척집이 아닌 미국행을 택해 애정 많은 양부모를 만났다. 이방인 취급하던 친구들에 맞서기 보단 지친 마음을 미술로 달래던 그였다.

그러던 어느 날 다시 돌아간 한국에서 '나와 비슷한 결핍을 가진 듯한' 재원과 짧지만 강렬한 만남을 갖게 되는데...

테오는 또 다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320x100
반응형